Skip to content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무설치 )

4월 26, 2013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무설치 )

 

 

[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내려받기 ] < – 클릭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토렌트.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다운.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다운로드.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무설치

달깍.

짧고도 낮은..쇠가 틈새의 끼워져 들어가는 소리가 났다. 이 소리만큼 내가 듣기 좋은 소리가 없었다. 훗. 이걸 로 카이젠은 가두어뒀고..이제 나는 잽싸게…..튀는 거야!! 음핫핫핫. 발끝으로 소리가 나지 않게 살금대면서도 그 경보를 하는 모습이란..흡사 발레를 하는 모양으로 나는 긴  복도 를 가로질러 갔다. 왠지 모를 불안감 그리고, 해방감과 함께.

 

같은 시간. 감옥에 갇혀(?)있는 카이젠은 안트로노스가 꽤 길어보이는 복도를 엄청 웃긴 자세로 다 벗어날 때 까지 그저 묵묵히 눈을 감은 채로 빙그레 웃고 있었다. 잠시후. 안트로노스가 복도를 다 벗어나 그  미세한 숨소리 마저 들리지 않게 되자 카이젠의 입꼬리가 미묘하게 올라 갔다. 그리고는 감고 있던 눈을 떳다.  검은 색의 날카로워 보이는 눈매가 왠지 섬뜩해 보이는 그는 방금 전까 지와는 다르게 침착하고도 냉정한 분위기를 조금씩 풍기며 말했다.

“루아이스. 내 어깨 위에서 잘 보고 있었지?  자….가라. 그분을 쫓아가서 내가 갈 때까지 계속  주시하고 있는 거야. 절대 놓치면 안돼. 이곳이 할아범의 홈그라운드라는 것을 잊으면   너나 나나 나중에 이시엔 한테 잔소 리 듣는 다는 거 알지?” “내가 그런 것도 모를 것 같나? 그리고  이시엔도 이시엔이지만 내가 원래 본질은 염( )의   마수라는  것을 잊으면 곤란해.” 퉁명스런운 말투를 내 뱉으면 카이젠의 어깨 위에 얺혀져 있던  씨꺼먼 무언가가 고개를 들더니 만은 마치를 워프를 해서 철창 밖으로 나간 것 같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빠른 속도로 감옥 밖에 차가운 돌 위에 가볍 게 착지했다.  부드럽고 윤기나 보이는  까만색의 긴 털이 잠시 공중을  휘날렸다가 원래의 자리로 돌아갔다.   둥글둥글해서 왠지 귀여워 보이기 까지한 까만 눈동자는 따분하다는 듯이 카이젠을  바라보았다.   그런 모습 을 묵묵히 쳐다보던 카이젠이 싱긋 웃었다.

“조심해서 가라. 나도 곧 따라 갈게.”

“쳇, 걱정하기는…”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토렌트.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다운.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다운로드. 콜오브듀티9 블랙옵스2 한글판 무설치

From → Uncategorized

댓글 남기기

댓글 남기기

팔로우

모든 새 글을 수신함으로 전달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