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다크사이더스2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한글, 무설치 )

4월 26, 2013

다크사이더스2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한글, 무설치 )

 

 

[ 다크사이더스2 내려받기 ] < – 클릭

 

 

 

다크사이더스2토렌트. 다크사이더스2 다운. 다크사이더스2 다운로드. 다크사이더스2 무설치

 

조용히 등을 돌려 복도를 빠르게 달려가는 루아이스의 모습을 보며 카이젠은 부드럽게 웃었다.말은 저렇게 퉁 명스럽게 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따뜻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그였다. 비록 마수이긴 하지만 왠지 마수같아 보이지 않는 친구를 보며 자신의 주군을 떠올렸다. 그래..그라면…잠시 뭔가를 생각하던 카이젠은 이내 고개를 저으면 낮게 읖조렸다.

“워프.”

 

[마왕은 싫어!]마왕이 마족을 만났을 때..(6)

나무로 되어 있는 그저 아무 곳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문이 열리며 한 남자가 들어왔다. 무척이나 급하게 뛰어왔는지 거친 숨을 연실 내 쉬던  그는 잠시 후 어느 정도 숨이 고르게 되었는지  차분한 목소리로 방에 누군가 들어왔는데도 개의치 않고 하염없이 창밖만 바라보고 있던 한 남자에게 고개를  조아리 며 말했다.

“오늘 낮에 잡아 뒀던 태자가 사라졌습니다.”

분명 자신이 잡아 온 인질, 아니면 포로가 도망갔다는 내용으로  들리는데 그는 조금도 놀라거나 당황해 하지 않고 그저 창밖을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알았으니까 가라.”

어찌보면 굉장히 무책임해보이기도 또는 귀찮다는 느낌의 목소리를 짙게 내뱉는 그를 보며 남자는 당황해하는 목소리로 물었다.

“예?…어째서..”

“내가 한 말이 들리지 않는가?  난 분명 자네에게 가라고 말했다.  아니면 지금 나의 말을 거    역하는 것인 가?”       한순간 엄청난 살기가 방안을 휘감고 지나갔다. 자신의 등 뒤로 시냇물처럼 흐르는 식은땀의 차가움을 느끼며 남자는 아까보다 더 깊게 고개를 조아리며 재빠르게 문 쪽으로 다가갔다.

 

다크사이더스2토렌트. 다크사이더스2 다운. 다크사이더스2 다운로드. 다크사이더스2 무설치

From → Uncategorized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