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배틀필드3 한글판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무설치 )

4월 26, 2013

배틀필드3 한글판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무설치 )

 

 

[ 배틀필드3 한글판 내려받기 ]  < – 클릭

 

 

 

배틀필드3 한글판 토렌트. 배틀필드3 한글판 다운. 배틀필드3 한글판 다운로드. 배틀필드3 한글판 무설치

 

나도 모르게 손을 올려 치렁한 은발을 쥐어뜯고  있는  모습을 부드러운 눈동자로 쳐다보며 카이젠이 철창의 문을 열었다.그렇게 쉽게 열어줄거면은 아까 그냥 열어주면  됐을 거 아냐!도대체 도움이 되지 않는 마족이라 니까. 저 녀석의 머리속에 뭐가 들었는지 정말 뚜껑을 열어보고 싶어.  하지만 내가 여기서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가 아니지.어서 여기를 나가서 시아르를 만나야만 해. 그냥  튀고는 싶지만, 그래도 카이젠에게서 벗어 날 수만 있다면 그게 바로 나의 낙원인 거야. 아아-카이젠 없는 세상, 좋은 세상.

“카이젠~”

“왜요, 주군?”

내가 약간 애교 (우엑~)섞인 목소리로 그를 부르자 카이젠이 또다시  눈을 반짝이며 나를 쳐다보았다. 젠장.그 면상 저리 치워! 라고 말하고는 싶지만 저 녀석의 시선을 돌리려면 어쩔 수 없다.

“저기~나 한가지 부탁이 있는데에….”

그의 눈에서 뿜어져 나오는 분홍색의 광선이 내 얼굴에 직격했지만 그래..이까짓 정도야. 사나이 김진성! 참아낼 수 있다 이거야.

“눈 좀 감아줘.”

“눈요?”

“으..응”

카이젠은 기쁨에 겨운 얼굴로 눈을 감았다. 도대체 내가 눈을 감아 달라고  한 것에 무슨 생각을 하는 것인지 정말 속이 훤히 다 보인다. 역시 넌 변태, 변태 왕변퇴야! 훗! 그러나  내가 너 이럴 줄 알고 이런 짓을 한 것 넌 모르지?  자…그럼 나는 열어진 철창의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서…..문을 조심스럽게  잡았다. 싸늘한 쇠의 감촉이 손 전체로 느껴졌다. 그리고는 되도록 소리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며 문을 닫았다.   의외로 기름칠을 잘 해 놓았는지 열을 때와는 달리 끼긱대는  소리가 나지 않았다.   정말 특이한 일이긴 했지만  아마도 나의 노력일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는 철창의 문을 잠갔다.

 

배틀필드3 한글판 토렌트. 배틀필드3 한글판 다운. 배틀필드3 한글판 다운로드. 배틀필드3 한글판 무설치

From → Uncategorized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