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한글, 무설치 )

4월 26, 2013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한글, 무설치 )

 

 

[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내려받기 ] < – 클릭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토렌트.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다운.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다운로드.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무설치

 

카이젠…도대체 넌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야!

내가 당황스러운 눈빛으로 그를 올려다 보았지만 도대체 녀석의 얼굴을 그야말로 평화로움. 그 자체랄까? 어쩌면 실없어 보이기까지한 그런 모습으로 타르한을 쳐다보고  있었다. 타르한은 꽤 놀란 눈치 를 보이더니 만은 되물었다.

“마…법사라고?하긴 그렇기도 하겠군. 마법사가 아닌 이상 이 감옥의 방어막을   뚫을 수는 없었을 테니까. 하 지만….이 나라가 어떤 곳인지는 알고 있을 텐데.” 아아..역시 의심을 하고 있는 거야. 아마 카이젠을 만나고 부터 내 인생은 이미 정해진 거였어. 흑. 난 살고 싶 어–그리고 죽어도 감옥에서 죽고싶지는 않아!  내가 무슨 일제시대때 조국에 광복을  달라!하며 투쟁을 하던 애국열사도 아니고 또 테러를 일으켜서 여러사람 죽이고는 사형선고를 받은 놈도 아닌데 어째서 내가  여기서 이렇게 죽어야만 하는거야. 이럴거면은 그냥 황궁 에서 시아르나  카르센이나 보면서 차라지 죽도록 수업이나 받는 것이 더 좋았을 텐데.

속으로 애절한 울음소리를 내며 나는 이제 될대로 되라. 라는 식으로 카이젠와 타르한을 쳐다보았다. 왠지  가 뜩이나 어두운 감옥이 더 어두워진 듯한  느낌이었다. 그런 암울한 공간을 가르며  카이젠의 낭랑한 말소리가 울려펴졌다.

“아르카디아. 그것은 당신들이 말하는 평화로운 이상향.  아르카디아, 그것은 고대의 잊혀진 대륙의 이름.  아르카디아, 그것을 이루는 자 만이 갈 수 있는 천상의 대지.  amaranth…시들지 않는 보석. 두 개로 나뉘어 지는 보석.  하나는 빛이요, 다른 하나는 어둠이라. 이것을 손에 넣는 자만이.  아르카디아. 영원한 무념(無念)의 세계로 인도 될 것이다.” “……..” “……..”

카이젠이 말을 마친 후에도 나는 멍한 얼굴로 그를  바라보고 있었다.마치 긴 이야기를 듣는 것 같은.  아무리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흡사  주문과도 비슷해 보이고 혹은 그 말속에 어떤  뜻이 포함되어 있는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토렌트.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다운.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다운로드. 콜오브듀티 8 모던어페어 3 무설치

 

From → Uncategorized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