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콜오브듀티1 확장팩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한글, 무설치 )

4월 26, 2013

콜오브듀티1 확장팩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한글, 무설치 )

 

 

[ 콜오브듀티1 확장팩 내려받기 ] < – 클릭

 

 

 

 

 

 

 

 

 

 

콜오브듀티1 확장팩토렌트. 콜오브듀티1 확장팩 다운. 콜오브듀티1 확장팩 다운로드. 콜오브듀티1 확장팩 무설치

 

것 같아보이는 그것은. 왠지…..낯설지 않았다.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굉장히 익숙하고 순간적 으로 검은색과 은색의 둥글기도 하고 또는 날카롭기도 한 빛이 지나간 듯해 보이는 이 묘한 느낌은 나로 하여 금 잠시동안 침묵을 하게 만들었다.내가 왜 카이젠의 실없어 보이는 말에  귀를 기울이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쨋든 말 속에는 힘이 있다는 사실을 새삼스럽게 깨닫고 있는 중이었다.

“설마…그걸 알고 있다니..그러나 그것을 알고 있다는 것은…후회는…” 타르한이 놀라워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카이젠을 바라보았다. 그런 그를 카이젠은 마치 이미 그런 반응을 보일 줄 알았다는 식으로 보며 빙그레 웃었다.

“없어요. 후회따윈.”

카이젠의 얼굴에 잠시 비장함이 스쳐갔다. 그런 그의 얼굴을 보며 나는 왠지 멋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흐음….. 역시 내 정신 상태가 오염되어가고 있는 거야 변태가 멋있어  보인다고 생각하다니. 이렇게 살면은 안되는데.. 흑. 어무이 소자는 이렇게 정신이 분열되어 가고 있사옵니다-왜 소자를 이런 곳으로 보내신 겁니까?

“좋아, 그렇게 말한다면..”

타르한은 마지막으로 카이젠은 한번 쓰윽 훓어보더니 만은 등을 돌려 한  쪽으로 감옥이 주르륵 나열 되어있 는 긴 복도를 향해 천천히 걸어가기 시작했다. 딱딱한 돌로 되어있는 바닥에서 시린소리가 났다.   일정하고도 규칙적으로 울리는 걸음소리를 들으며 나는 방금 전에 도대체 카이젠과 타르한이 뭘 했는지 몰라  그저 점점 멀어지는 타르한의 발걸음 소리와 점점 작아지는  그의 등을 멍하니 보고 있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아니 서로 암묵적으로 짜고 나를 속이려는 거 아냐? 우우!!텔미썸바디!!! “가시죠, 주군~”

 

콜오브듀티1 확장팩토렌트. 콜오브듀티1 확장팩 다운. 콜오브듀티1 확장팩 다운로드. 콜오브듀티1 확장팩 무설치

From → Uncategorized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